카테고리 없음

김해임플란트 빈 치아 방치하지 마세요!

리더스치과 2024. 8. 28. 15:26

 

임플란트 식립을 결정해야할 때가 온다면 많은 분들이 어떻게 치과를 선택해야 할 지에 대하여 고민을 하게됩니다.

그럴때를 위해 오늘 김해임플란트에 대하여 알려드리려고 해요

 

요즘 우리 주변에는 정말 많은 김해치과들이 존재하고 있었어요

다양한 브랜드의 의료기구들과 또 의료진, AS기간 등등 여러가지 부분이 각 김해치과마다 차이가 분명했어요

물론 가격적인 부분까지도 차이가 있었어요.

이렇게 많은 부분을 고려해서 충분히 고민 후 결정을 하는 것이 중요했어요.

우리가 행복을 느끼는 부분에서는 식사가 빠질 수 없기에 치아 건강은 더더욱 중요했기 때문이예요.

그래서 오늘은 빈자리를 채워주는 임플란트에 대하여 더 자세히 알아보려해요.

 

 

치아가 상실된다면 바로 미관적인 부분에서 신경이 쓰이기 시작합니다.

크게 웃을때, 대화를 할때 등등 입을 사용할 때에 타인에게 노출되기에 신경이 쓰일 수 밖에 없었어요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틀니나 브릿지와 같은 방법도 존재했지만 저작력이 부족하다, 주변치아를 깎고 싶지 않다 등등

다양한 애로사항이 발생했어요. 이런 부분에 대한 걱정을 덜어드리는 치료법이 김해임플란트 였어요.

 

 

김해임플란트는 잇몸에 직접 인공치근을 식립하여 진행하기에 기존 나의 치아 처럼 편하고 당당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하지만 다른 치료와 달리 난이도가 있는 치료법 이기에 전문의가 상주하는가, 정품재료를 사용하는가, 보증기간까지 여러가지를

따져보아야 했었어요. 

 

김해치과 본원에서는 전문의 대표원장님께서 상주하시기에 보다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기대할 수 있었어요.

또 직원 모두 국가자격증을 소유하고 있기에 보다 더 믿음간다 할 수 있었어요.

임플란트는 의료진도 물론 중요하지만 어떤 재료를 사용하는지도 살펴야 했어요 본원에서는

정품 임플란트를 사용하여 안전성과 AS에 대한 고민까지 덜어드리고 있었어요.

 

이렇게 사소한 부분까지 꼼꼼히 신경쓰며 진료를 진행하기에 혹여 지금  임플란트를 고민중이시라면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